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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E4 MultiTrace, TPS 세팅

코오린이 2023. 3. 15. 12:32

C02_LineTrace.h
C02_LineTrace.cpp
C02_LineTrace.cpp
C02_LineTrace.cpp

1. 기둥 2개 사이에 Line를 그린 상태.

2. Line에 충돌을 한다면, Z축으로 Launch가 진행된다.

C02_LineTrace.h

1. 이벤트 바인딩을 할때 BlueprintAssignable로 선언을 해준다면, BP에 동일한 바인딩 처리로 들어와서 사용을 할 수 있게된다.

2. Dynamic Delegate는 C++, BP 양쪽다 다룰 수 있다.

1. 충돌시 Launch 되면서 색이 변경되는걸 확인 할 수 있다.

 

1. LineTrace가 어디까지 판단 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기 위해 생성을 해준다.

 

C03_MultiTrace.h
C03_MultiTrace.cpp
C03_MultiTrace.cpp

1. Start, End 지정해놓고 Line를 쏘기 위한 세팅. 

 

1. 확인을 위해 첫번째 벽만 Overlap로 설정.

2. 2번째 벽부터 Collision Enabled로 설정 후 관통 확인

1. 블루프린트 클래스 생성 후 전방에 벽을 바라보도록 배치해준다.

1. Block 되는 지점이 눈에 보이고, 출력 로그에서도 출력되는걸 확인 할 수 있다.

2. 또 한 0, 1로 Block 체크되는걸 볼 수 있다.

 

1. 새로운 프로젝트를 만들어서 TPS를 만들어 볼 것이다. 블랜드스페이스 작업만 미리 해준다.

 

 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jVmPYpA3i8k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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