목록2023/08/08 (1)
초보 코린이의 성장 일지
UE4 Behavior, AI Range, EQS
Eenmy가 Player를 감지하게 되면 Bow를 장착하였다. 이제는 감지 범위에 들어왔을시 장착 후 화살을 날릴 수 있도록 구현을 해 볼 것이다. 여기서 하나 중요한점은 Player가 Bow로 화살을 날릴때 조건이 AimMode인 상태에서만 발사할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있다. Enemy도 동일하게 AimMode를 넣어줄 것이다. 1. BP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BlueprintReadOnly로 해준다. 1. SubAction을 BP에서 부를수 있도록 BlueprintCallable로 해준다.2 2. Pressed, Released도 동일하게 만들어준다. 1. C++내에 있는 함수를 불러다가 BP에서 처리를해 줄 것이다. 1. C++에있는 함수를 사용하게 될 것임으로, 부모를 콜해줘야한다. 2. 키가 눌..
언리얼
2023. 8. 8. 16:37